CAFE

★ ··· 하프타임

교도소 수감자 "이런 취급이 맞나"

작성자Eduardo Camavinga|작성시간26.06.15|조회수3,409 목록 댓글 3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차린첼시 | 작성시간 26.06.15 가축아님? 가축은 도움이라도 되는데
  • 작성자라즈베리 | 작성시간 26.06.15 사람이라면 그렇게 먹는게 맞지만 너넨 가축보다도 못한것들이자나^^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5 ㅋ 죄를 쳐 짓지 말았어야죠 ㅋ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5 그럼 사람답게 좀 살지 그랬냐.
  •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5 가축 맞는거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