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수감자 "이런 취급이 맞나" 작성자Eduardo Camavinga|작성시간26.06.15|조회수3,409 목록 댓글 3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신차린첼시 | 작성시간 26.06.15 가축아님? 가축은 도움이라도 되는데 작성자라즈베리 | 작성시간 26.06.15 사람이라면 그렇게 먹는게 맞지만 너넨 가축보다도 못한것들이자나^^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5 ㅋ 죄를 쳐 짓지 말았어야죠 ㅋ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5 그럼 사람답게 좀 살지 그랬냐. 작성자EvolUtIon | 작성시간 26.06.15 가축 맞는거 아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