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5분간 컵라면 먹기 쯔양 vs 최홍만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1,194 목록 댓글 5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5 최홍만은 뭔 소주 마시는거 같네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피도넛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진짜 소주인줄
  • 작성자Tensegrity Universe and Philosophy | 작성시간 26.06.15 5분이면 준하형도 해볼만한데
  • 작성자흥민재 | 작성시간 26.06.15 쯔양은 빨리 먹는 스타일은 아니니까 ㅋㅋㅋ
    근데 저거 콜라 마신거에요 ? 요구르트나 소주잔인줄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5 제한 시간 두고 빨리 먹기 대결하면 쯔양 이길 순 있을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