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오토바이 만지다 화상 입었다고 배상 요구한 부모 ㄷㄷ 작성자단단샷|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명장 작성시간26.06.15 도른자들 너무많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5 멍청이가 애를 키우네 애가 걱정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nTheGuns 작성시간26.06.15 아이가 만져서 오토바이 이곳저곳 고장났다고 손해배상 청구 ㅋㅋㅋ애가 만졌다는 증거는 확실하니 돈쭐낼 수 있음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풋볼 작성시간26.06.15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ul Dummett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 고장났다고 하면 될듯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소담 작성시간26.06.15 우진어머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5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15 애초에 남의 물건에 손을 왜 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똘끼타카 작성시간26.06.15 이거 이미 2-3년 전에 한번 논쟁됐던 글이라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