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욕설과 모욕을 받은 황희두 이사님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15 조직적으로 공격하네곽상언이 제일 나쁜놈임지는 아무것도 안하다가 황희두가 본격적으로 일하려고 하니까 일 개못한다고 저격하고 뭐하는놈이지 진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엠어굿보이 작성시간26.06.15 또 뉴손가혁 느그들이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시대 윤아 작성시간26.06.15 토나오네 막상 노무현 재단 없어지면 누가 없앴냐고 욕할 놈들 문재인 지우고 노무현 지우고 김대중까지 지우려고 하는게 진심 역겨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하끄야 작성시간26.06.15 자칭 뉴이재명 지지자들은 윤어게인 만큼 미쳐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홀란드샴푸 작성시간26.06.15 진짜 투명하네 투명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바오 작성시간26.06.15 사실을 말해줘도 읽지도 못하고 왜 되물어? 읽지를 못하는 건지 사실을 받아들이기 싫은 건지. 그저 공격하고 싶은 핑계거리를 찾는 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5 민주당 근본을 부정할거면 그냥 국힘가라 벌레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틀보이 작성시간26.06.15 더민주혁신위란곳은 대체 뭐하는곳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부기 작성시간26.06.15 저 더민혁이 진짜 문제 많은곳 같음. 이재명팬클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15 의원들이나 지지자나 참 어쩜 저렇게 끼리끼리 잘 모였나 모르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타 작성시간26.06.15 뿌리까지 흔들려고 하는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구는 옷말려 작성시간26.06.15 곽상언 이 분은 이상한 게 노무현 혐오, 비하는 예전부터 있어 왔는데 이제서야 재단에서 가만히 있어서 자기가 직접 고소하겠다고 하는 게 말이 되는지 의문 사위면 진작 자기가 발 벗고 나섰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15 참나 도대체 뭐하는 것인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26.06.15 손가혁들 없어진게 아니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우구스투스 작성시간26.06.15 미쳤네요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15 이거 예전 보수 들이 잘 쓰던 수법인데 이짓을 진보진영에서 진영을 공격하는데 쓰는걸 보게되는 때가 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웅이 작성시간26.06.15 왜들저래 진짜 미쳤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취월장 작성시간26.06.15 하.. 진짜 왜들 저러는지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