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어린 시절 소액결제 해주었던 아이템.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3,282 목록 댓글 5

 

 

도서상품권,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ARS 전화결제 외에

 

유일하게 초딩시절 쉽게 소액결제

가능했었던 아이템

 

용돈 받아서 사거나

선물 받으면 긁을 때 설레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15 동전으로 긁어서 열심히 등록한 기억이 ㅎㅎ
  • 작성자집에가고싶어 | 작성시간 26.06.15 틴캐시, 넥슨캐시
  • 작성자리버풀캡틴 | 작성시간 26.06.15 겟엠 악세 삿엇지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5 만원짜리 아이템 거래사이트에 등록하면 8900원 충전시켜줘서 개 짜증났었음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위치선정 | 작성시간 26.06.15 아 맞아요 수수료 있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