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소액결제 해주었던 아이템.JPG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3,28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서상품권, 문화상품권, 해피머니ARS 전화결제 외에 유일하게 초딩시절 쉽게 소액결제가능했었던 아이템 용돈 받아서 사거나선물 받으면 긁을 때 설레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스타치오젤라또 | 작성시간 26.06.15 동전으로 긁어서 열심히 등록한 기억이 ㅎㅎ 작성자집에가고싶어 | 작성시간 26.06.15 틴캐시, 넥슨캐시 작성자리버풀캡틴 | 작성시간 26.06.15 겟엠 악세 삿엇지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5 만원짜리 아이템 거래사이트에 등록하면 8900원 충전시켜줘서 개 짜증났었음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위치선정 | 작성시간 26.06.15 아 맞아요 수수료 있었던거 같은데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