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카페인에 민감하다 VS 아니다 작성자소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주 작성시간26.06.15 민감증상 있음 커피 계속해서 마시거나스트레스 많은 상황에서 마시면 가슴 두근거림잠은 잘 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RRA 작성시간26.06.15 오후에 마시면 잠을 못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린이 작성시간26.06.15 카페인이고 머고 그냥 머리대면 5분컷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민쓰 작성시간26.06.15 저녁에 마시면 밤 새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작성시간26.06.15 11시에 마시고 11시 10분에 취침 가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15 민감하다! 저녁에 마시면 잠 못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ST BRING IT 작성시간26.06.15 마시면 배불러서 잠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15 카페인 마시면 그당시엔 머리띵한데 자는건 노상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랭크 램파드 작성시간26.06.15 엄청민감함 몇모금만 마셔도 바로 심장 쿵쾅거림. 근데 잠은 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살아보자 작성시간26.06.15 있다.. 너무 진하면... 손도 떨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드니도보자 작성시간26.06.15 심장 쿵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동원 작성시간26.06.15 20대 초~중반까지도 진짜 민감해서 아침에 마셔도 잠 못 자고 그랬는데 언젠가부턴 벤티사이즈 마셔도 멀쩡...아아가 없으면 안 되는 몸이 되어버림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15 안민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15 민감한듯...자주 마실땐 몰랐는데 안 마시니까 졸리고나이 먹어서 역류성 식도염 심해지니 먹으면 두근두근 거리고 몸은 피곤한데 잠은 안옴근데 맛있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