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확대 추진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다기리 죠 작성시간26.06.15 40 대는또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pic fail 작성시간26.06.15 청년층 탈모는 질병으로 보는거고그 이상은 노화로 보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이삼샵 작성시간26.06.15 이걸 왜 해주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녕하 작성시간26.06.15 탈모를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ndalf the Grey 작성시간26.06.15 아니 나이 제한은 또 왜 두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Shearer 작성시간26.06.15 법바꿔서 일용직들한테 돈더뜯어다가 이런거에 쓰고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arlight 작성시간26.06.15 이 나라는 청년 노년만 있나..세금은 제일 많이내고 중년은 혜택 1도없네 진짜.당장 몇년 후에 노년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은쓰 작성시간26.06.15 저도 잘 모르는데 35세 이상 탈모는 자연스런 노화의 과정이라보고 이 이하는 다른 질병의 여파로 보는게 아닐까요?인간의 노화가 34세, 60세, 78세를 기점으로 급격히 늙는걸로 아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ndrés Iniesta 작성시간26.06.15 이거를 왜 나이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이바오 작성시간26.06.15 희귀암이라 1차 표준항암도 전액본인부담으로 치료했는데 약도 몇가지안되는데 그나마 보험도 안되고..그런거나 좀 해주지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쎄용 작성시간26.06.15 어이가 없네 탈모야 본인 돈 내고 약 타 먹음 되는데 저거로 왜 건보 재정을 박살내는 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범고래어흥 작성시간26.06.15 해주면 땡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5 장난하나 나이를 가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poo 작성시간26.06.15 적용안되는 희귀질환도 많은데 이걸 굳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