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고칸수작성시간26.06.15
이재명 대통령은 후임이 무조건 민주당에서 나와야 함 만약 국힘에서 나오면 그 뒤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날 것임을 본인이 가장 잘 알거라고 봄 그래서 이재명 대통령이 분열을 놔두지는 않을 것으로 보지만 요새 조금 떨어져서 지켜본 민주당은 걱정됨 결국 이재명 대통령이 잘할 거라고 믿지만 지금의 불안이 그냥 느낌이 아닌 거 같아 걱정임 본인의 미래를 굳이 가시밭길로 만들지 않길 바람 예전에 국힘에 대해 본인이 했던 말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에라스네츠작성시간26.06.15
예전에 손가혁 없애긴했는데 그 대통령이랑 연락한다는분이 잇싸라는 사이트를 만들어서 손가혁들 놀이터로 만들었다는거 보고 그 사람만 욕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없앤척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참 답답하긴 합니다. 무슨 생각이신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