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두 페북 : 노무현재단을 떠나는 유시민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몽벼리 작성시간26.06.15 황희두 대단하긴함. 저정도면 멘탈이 나갈텐데, 그래도 굳건히 버티려고 하는게 젊은 친구가 참 존경스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antasista 작성시간26.06.15 20년이 지나가고 정권 창출을 몇 번 했는데도 아직도 고통받는 것 같음. 참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빈 작성시간26.06.15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BLUE윙즈 작성시간26.06.15 헐 앞으로 할 비평이라는거 보면 ㅋㅋㅋ 이제 좀 더 말씀하시려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티즈매니아 작성시간26.06.15 시민옹ㅠㅠ힘내셔요.희두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보 작성시간26.06.15 문재인, 유시민 빠진 친노가 무슨 의미가 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화수목금토일 작성시간26.06.15 황희두 힘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