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음바페, “내가 수비적으로 나서야 한다“

작성자Monica Bellucci|작성시간26.06.15|조회수2,125 목록 댓글 9


https://x.com/fabrizioromano/status/2066406852003582011?s=46&t=pwBY1EJNBCVMMRQ9zcOgqw

팀을 위해 중요한 사안이다.
그리고 내가 해내야만 한다.
이번 월드컵이 시작일 것이다.
우린 우승을 원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5 PTA1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NEYMAR | 작성시간 26.06.15 잘해보자 발롱 하나 타야지
  • 작성자리오넬메시갓 | 작성시간 26.06.15 레알팬들한테 욕 더먹겠네ㅋㅋㅋㅋㅋ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5 ???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루뽕 | 작성시간 26.06.15 국대 바페는 다를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