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아 레이 실내공간 체감

작성자러바오|작성시간26.06.15|조회수29,202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5 싼타페랑 레이 둘이 주차되있는거 봤는데 차 높이가 비슷해서 놀람 ㄷㄷ
  • 작성자Clarence Seedorf | 작성시간 26.06.15 편하기는무슨
    방지턱 넘어가면 하부 긁힘
    위처럼 탈 경우에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5 실내공간 체감보다 타이어안전성 체크 아님? ㅋㅋㅋㅋㅋ
  • 작성자박상미 | 작성시간 26.06.15 이야
  • 작성자THE H | 작성시간 26.06.15 실제 그랜저보다 쾌적하다는 가족들의 평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