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카드 막힌 JTBC 작성자별이삼샵|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5 진짜 망하는 건가..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5 월드컵 가있는 직원들 어떡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ea 작성시간26.06.15 법카야 법인체크카드로 돌리고 그럭저럭 살아가겠지만회생절차가 절대만만하지 않을텐데...일잘하고 눈치빠른 사람은 나갈거고 남은 사람은 니탓 내탓 하면서 분위기 망해가고회생절차 인가나면 계획안부터 회계실사 등등 해서 절대 만만하지 않을텐데회생인가 빨리 나길 소망하면서 버틸텐데.. 남일 같지도 않고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hmArsBarJuv 작성시간26.06.15 월컵 중계권 영향도 클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15 그게 지금 제일 크지 않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rea 작성시간26.06.15 Rachel Anne McAdams 다년간의 적자 누적영향이래요..혼자 시나리오 그려봤을때는 다년간의 적자누적(차입경영: 기사나옴) -> 동계올림픽 & 월드컵 이거 한방이면 다 된다! 배팅 걸어! -> sbs랑 mbc가 안산데? -> 광고도 안팔려? -> 어... 이러면 나가리인데 -> 월급줄 돈도 없냐? -> 야 채무 상환하지 말고 회생 가자!요 코스 였을듯... 딱 우리회사 너낌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산 작성시간26.06.15 다른 종편들은 레거시 미디어 이제 내리막인서 인정하고 쌈마이 소리들어도 저비용 컨텐츠로 근근히 버티는 전략으로 갔는데 중앙은 뭔 깡인지 그냥 제작비 그냥 대규모로 투자하는데 성공했던거는 소수라 예정된 수순이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angws806 작성시간26.06.15 흐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5 망하고싶어서 그 ㅈㄹ한건가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오테아로아 작성시간26.06.15 종편중에는 채널a가 제일 먼저 절단날거라 봤는데jtbc가 자기 급을 몰랐던 오만과 방만 경영의 끝에 제일 먼저 가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희 작성시간26.06.15 오 망해서 2030 UHD 송출 가능한 방송사에서 해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베르토 모레노 작성시간26.06.15 이게 왜 돌아다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5 완전 불난데 기름 부었네 중계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나경 작성시간26.06.15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도아직은탱구 작성시간26.06.15 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15 Jtbc 마라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