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한국남성들 90퍼가 달고사는 병 작성자하얀마음흑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elika 작성시간26.06.15 고주파 이명 엄청 자주들리는데 어릴떄부터..ㅠㅠ 이게 질병이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차전직 작성시간26.06.15 자주는 아니고 가끔씩 그러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15 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트날 작성시간26.06.15 가끔 삐 하는데 그러려니 함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발라 작성시간26.06.15 엿같은군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밸리 작성시간26.06.15 이명 힘들어여 삐- 소리 달고 살고 있습니다 그나마 생활소음 어느정도 있는게 편하고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aints 작성시간26.06.15 좀 다른말이긴 하지만 남자 현역 비율이 90%나 되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oyal_Black☆SFC 작성시간26.06.15 80 중반대일걸요. 보충역 대체복무 등등 아예 포함해서 신검 후 문턱도 안 밟는 전시근로역, 면제 제외한 의무부여역종 전체 포함하면 90 넘을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리포 풍자기 작성시간26.06.15 저도 가끔 삐 소리 들림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5 지인이 조교로 군생활했는데 귀마개 며칠 안해서 한쪽귀 안들린다고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마테라스 작성시간26.06.15 나도 그러는데 군대때문이엇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Wick 작성시간26.06.15 병이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에 작성시간26.06.15 피곤해서 그런줄;; 전 심지어 81 미리 박격포였음.. 근데 연대장이 박격포는 북한군 안만나고 총 안쏘냐면서 박격포 새벽에 쏘고 소총수들이랑 똑같이 일정 잡아서 쏘게 해서 진짜 귀터지는줄알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천약과왕 작성시간26.06.15 그.. 다른데서 TV틀면 느껴지는 전파느낌도 이명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5 전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각지 작성시간26.06.15 헬기부대 출신인데 생활관 앞 가까이 있는 계류장 헬기소리를 2년 가까이 들었더니 가는 귀 먹은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cod 작성시간26.06.16 겁나 피곤하고 스트레스 지속적으로 받으면 들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