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다시 간 설악산 공룡능선 작성자송도폭격기|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egend Ronaldo 작성시간26.06.15 2년전 오색코스로 대청봉 2시간 걸려서 올라갔었는데 경치도 안보이고 힘들기만 했는데 공룡 한번 가봐야 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두시간이면 상당히 빠르시네요! 비선대에서 마등령 삼거리까지 무리안하고 페이스 조절 잘하면 충붐히 가능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kpoko 작성시간26.06.15 사진 진짜 잘찍으시네요 잘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워낙 뷰가 좋아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민주 작성시간26.06.15 멋지고 부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사모드 작성시간26.06.15 저도 요즘 등산 시작했는데 공룡능선 다녀오실 정도면 대단하시네요~ 잘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꾸준히 산타시면 가능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tti 작성시간26.06.15 난이도 높은 거 아는디막 경사 가파르고 위험한가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네 경사 가파르고 능선을 타는거라 길이 좁고 위험한 구간도 있어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엠엠 작성시간26.06.15 덕분에 또 눈 호강하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닥터 둠 작성시간26.06.15 멋지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엑셀시오르 작성시간26.06.15 와우와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뭉지뭉지 작성시간26.06.15 우와 므찌다요 항상 안전하시고 멋진등반사진 또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도폭격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