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쓰나미 직전 물빠짐 현상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51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15 물빠지는거 보이는데 저기서 왜 안나고 뭐하는거지 작성자andrea | 작성시간 26.06.15 이미 초반에 뛰어나갔어도 힘들었을듯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15 내가 저상황이였으면 그냥 멍하니 보고있었을듯..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15 사전 지식이 없으면 안 움직일거같은데 작성자그래도아직은탱구 | 작성시간 26.06.15 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