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기타]쓰나미 직전 물빠짐 현상

작성자애플파이구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513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15 물빠지는거 보이는데 저기서 왜 안나고 뭐하는거지
  • 작성자andrea | 작성시간 26.06.15 이미 초반에 뛰어나갔어도 힘들었을듯
  • 작성자뿌앵카레 정식 | 작성시간 26.06.15 내가 저상황이였으면 그냥 멍하니 보고있었을듯..
  • 작성자당나구 | 작성시간 26.06.15 사전 지식이 없으면 안 움직일거같은데
  • 작성자그래도아직은탱구 | 작성시간 26.06.15 ㄷㄷ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