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구워주는 고기집
은근히 맛집이 많은 가운데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트날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제 인생 처음겪은 돼지고기 구워주는집이 하남돼지집입니다
-
작성자훌리안 알바레즌 작성시간 26.06.15 성인이면 웬만하면 다 가봤을거같은데
-
작성자주ㅕ니애비 작성시간 26.06.15 맛찬들왕소금구이
구워주는데 진짜 존맛......
문젠 비쌈..... 좀 많이 탑급 삼겹살임.... -
작성자강참치 작성시간 26.06.16 알바어설프게 구우면 맛진짜없어요 익지도 않았는데 계속뒤집어서 육즙 다빠지고 안뒤집어서 다태우고 탄고기먹은적도 많아요ㅜㅜ
-
작성자한수정후관우 작성시간 26.06.16 고기굽는남자 100에 14000원 받든데 비싸서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