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구워주는 고기집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784 목록 댓글 20

 

 

직원이 구워주는 고기집

은근히 맛집이 많은 가운데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트날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제 인생 처음겪은 돼지고기 구워주는집이 하남돼지집입니다
  • 작성자훌리안 알바레즌 | 작성시간 26.06.15 성인이면 웬만하면 다 가봤을거같은데
  • 작성자주ㅕ니애비 | 작성시간 26.06.15 맛찬들왕소금구이
    구워주는데 진짜 존맛......
    문젠 비쌈..... 좀 많이 탑급 삼겹살임....
  • 작성자강참치 | 작성시간 26.06.16 알바어설프게 구우면 맛진짜없어요 익지도 않았는데 계속뒤집어서 육즙 다빠지고 안뒤집어서 다태우고 탄고기먹은적도 많아요ㅜㅜ
  • 작성자한수정후관우 | 작성시간 26.06.16 고기굽는남자 100에 14000원 받든데 비싸서 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