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번아웃 오기 좋은 시기 작성자인스트먼트|작성시간26.06.15|조회수43,44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어느시점 이후로는 늘 번아웃인거 같음 ㅎㅎㅎ 작성자금요일 | 작성시간 26.06.15 ㅠ 작성자RayGa | 작성시간 26.06.15 다 해당되네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