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미국이 통행료에 동의했다고 주장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5 미친거 아녀 그럼 니들 선박도 다른 나라 영해 통과하면 다 돈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바사삭 작성시간26.06.15 미친건가 미국이 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공칠빵으악 작성시간26.06.15 미국이 뭔데 진심 지들이 일으키고 왜 다른 나라가 피해를 입는건데 미국만 내라 해 전쟁 피해 재건이 문제라면 미국보고 내라고하면 되잖아. 왜 우호국이 그 돈을 대줘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YNN박혜원 작성시간26.06.15 등신들이 맨날 이랬다 저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5 뭔 헛소리여 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테우스 쿠냐 작성시간26.06.15 밤새 또 지랄병하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5 제정신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리끼께 작성시간26.06.15 없던 통행료 받게해주고 미국은 다른걸받거나 포기하게하거나 반반먹던가 큰그림이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혹리스너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도람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