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재무장관, "이 합의는 전 세계에 나쁜 일이다. 우리는 창의적인 방법으로 작전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라고 말하다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jditdi5d85dkydo6d 작성시간26.06.15 진짜 증오심이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5 전세계는 니들뿐이야 이 유태나치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IVERPOOL FC 작성시간26.06.15 그만해 이스라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테우스 쿠냐 작성시간26.06.15 저저...악의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쥬스 작성시간26.06.15 창의적으로 멸망시키고 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과차 작성시간26.06.15 아 진짜 인간쓰레기같은 심한 말 뱉고 싶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chesterUnited 작성시간26.06.15 트럼프가 또라이 기질을 발휘해서 이스라엘 공격했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15 진짜 나쁜 놈들 아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