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적 생환 오세훈까지 재선거? 국힘, 6곳 선거소청 작성자서스날|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5 서울은 재선거해도 이길것 같고 다른곳도 재선거 하면 몇몇군데는 이길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으니 저러는거겠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령채 작성시간26.06.15 대구 경남은 왜 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르세우스 작성시간26.06.15 인천,경기는 재선거해도 결과가 바뀔 것 같진 않고,울산은 3% 부산은 2.6%정도 차이였죠.울산은 재선거한다면 국힘이 박맹우를 어떻게든 설득해서 단일화하면 무조건 이길테고.부산도 뒤집을 수 있다고 판단을 한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한나 작성시간26.06.15 할 거면 다 해야지 뭐 지들 맘대로 유불리를 따져서 선택적으로 재선거를 해 ㅋㅋ누구 좋으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그리 작성시간26.06.15 할거면 다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Henry14 작성시간26.06.15 할거면 다 해야지 지들이 다시하면 먹을수있는것만 콕 집어서 얘기하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길동유망주 작성시간26.06.15 서울은 설령 재선거가 된다면 시장뿐만아니라 시의회같은 하부 선거에서도 더 가져올수있다고 보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의푸른별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 몇곳 골라서 하는건 뭐냐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래비드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 진짜 얘는 지가 살려고 엄청 나대는구나 이거 진짜 성공하면 내란얘기는 내려 갈 것 같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먼트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B.I LUV 작성시간26.06.15 즈그들 맘대로 하네 야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