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던킨
|
작성시간
26.06.15
아울렛 안에 사람 없는 매장 겁나많던데 그런곳은 어떻게 유지하는거지 네임드 그렇게 높지않은 고가 브랜드들..
-
작성자masterpiece
|
작성시간
26.06.15
다현아도 잘되네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6
헐 다현아 브랜드도 별로없고 진짜 살 거 없다고 생각하는데 매출이ㄷㄷ
-
작성자동동국시
|
작성시간
26.06.16
여주 동부산 김포는 8천억대로 알고 있는데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6
대전이 쩌는구나.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