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전국 아울렛 매출.jpg

작성자solid|작성시간26.06.15|조회수39,75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던킨 | 작성시간 26.06.15 아울렛 안에 사람 없는 매장 겁나많던데 그런곳은 어떻게 유지하는거지 네임드 그렇게 높지않은 고가 브랜드들..
  • 작성자masterpiece | 작성시간 26.06.15 다현아도 잘되네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6 헐 다현아 브랜드도 별로없고 진짜 살 거 없다고 생각하는데 매출이ㄷㄷ
  • 작성자동동국시 | 작성시간 26.06.16 여주 동부산 김포는 8천억대로 알고 있는데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6 대전이 쩌는구나.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