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손흥민 : 이러다가 제가 소속팀가서 잘하면 어떤 마음이 드실지 모르겠어요.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27,118 목록 댓글 4

일전에 면전에다가 에이징커브 어쩌고 ㅈㄹ했던거
군대 언급한것도 개빡치는데
이거 생각나니까 더 빡치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UST BRING IT | 작성시간 26.06.15 개버러지같은 놈들
  • 작성자가을날4 | 작성시간 26.06.15 소심발언이지만 토트넘 막시즌인가 에이징커브 이야기 나왔을때도 이해 안됐음
  • 작성자폴포그바 | 작성시간 26.06.15 쏘니가 오죽했으면 버러지놈들
  • 작성자아메리카노 | 작성시간 26.06.15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