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와 운동, 뭐가 더 중요할까 작성자Hailee Steinfeld|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5 저는 조절하면서 먹으면서 살 빼는중 ㅎㅎ아침 저녁으로 커피 두잔그리고 일주일 4번 등산 ㅎㅎ여름에 등산가야 재밌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살살합시다 작성시간26.06.15 전 불면증이 있어 커피를 좋아해도 못마시니 부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흥민쓰 작성시간26.06.15 일주일에 등산 네번이 가능하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RESCENE원이 작성시간26.06.15 흥민쓰 저는 가능해요 주로 아차산 용마산 연계산행을 일주일 4번가요 재밌어서 가고 사람구경도 하구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5 난 되던데.. 물론 평소 밥 두그릇 먹을거 한그릇으로 줄이고, 막 샐러드니 탄단지니 신경써서 안 먹고 그냥 평상시 먹는 걸로 점심, 저녁 먹음, 그리고 하루에 걷기 10km, 자전거 20km 매일 운동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영미 작성시간26.06.15 국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el Gallagher 작성시간26.06.15 우영미 국대 운동량이 아니어도 빠지긴 빠졌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브류타 작성시간26.06.16 하루에 15키로 걷고 걍 먹고싶은거 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