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은 종전 협의 막판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 조항을 삽입하였습니다. 작성자가을날4|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d rather be ashes than dust 작성시간26.06.15 이란 니들은 그럼 국제무역에서 제외지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15 어??? 이러면 내일 주식 나가리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천서포터즈 작성시간26.06.15 지들끼리 싸우고 지들끼리 통행료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의대일침학과 작성시간26.06.15 ㄹㅇ 원래 받지도 않던걸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YNN박혜원 작성시간26.06.15 진짜 또라이들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hel Anne McAdams 작성시간26.06.15 얘들도 다 받아야하는거 아님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키 작성시간26.06.15 전 세계에서 그러면 앞으로 모든 이란 선박에 대해서도 통행료 받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오공 작성시간26.06.15 아니 이렇게 맘대로 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