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신광훈이 말하는 기성용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5,13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철없던 시절 작성자노어이 | 작성시간 26.06.15 부추겼다는 사람도 체념이 섞인 거 같은데.... 작성자마츠나가 아카리 | 작성시간 26.06.15 ‘리더는 묵직해야한다’ 글에도 ‘리더 할라고?’ 라고 댓글 달았던 신광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