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스포츠]신광훈이 말하는 기성용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5,132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잠이부족해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철없던 시절
  • 작성자노어이 | 작성시간 26.06.15 부추겼다는 사람도 체념이 섞인 거 같은데....
  • 작성자마츠나가 아카리 | 작성시간 26.06.15 ‘리더는 묵직해야한다’ 글에도 ‘리더 할라고?’ 라고 댓글 달았던 신광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