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스티키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이게 깡패짓이지 다른 게 깡패짓인가 ㅋㅋㅋㅋㅋ 똑같이 통행료 거두자
-
작성자Rachel Anne McAdams
|
작성시간
26.06.15
상호관세처럼 가야지 그럼. 별 수가 있나
-
작성자회자정리
|
작성시간
26.06.15
미국때문에 손해본걸 왜 제3국에다가 부과하냐
-
작성자불혹리스너
|
작성시간
26.06.16
테헤란의 횡재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6
그러면 너네 하늘 길 열리는 거 장담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