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메가박스 빚만 2조원, 결국 회생절차 밟는다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880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6 롯데시네마와 합병을 했어야함. 서로 자존심만 세우다가 결국은... 작성자한로로로2 | 작성시간 26.06.16 안돼에에에 돌비못잃어 작성자fantasista | 작성시간 26.06.16 메가박스 좋은데 ㅜㅜ 팝콘도 맛있고 작성자Tyrell Malacia | 작성시간 26.06.16 요즘엔 메가만 가는데.. 작성자파란사과 | 작성시간 26.06.16 나의 알바 청춘 극장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