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작성시간 26.06.16 귀여움 ㅋㅋ
-
작성자신용재 작성시간 26.06.16 그거 생각나네요
한국사람은 내가 주문한 건 배달상황도 다 지켜봐야 한다고 ㅋㅋ -
작성자빈이 작성시간 26.06.16 저도 얼마전에 걸려봄 ㅋㅋㅋ
심지어 아주머니 셨던데
운동삼아 하시는건지 신기했다는...
여튼 가게랑 집이랑 가까웠기에
음식 식지 않고 잘 받았음 -
작성자아저씨 작성시간 26.06.16 귀여워
-
작성자epic fail 작성시간 26.06.16 나도 운동으로 하루에 1-2시간씩 햇는데
쏠쏠햇음 한달에 30-40번듯
퀘스트 깨는 기분도 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