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성적 최악, 상임위 가결률 7.42% 작성자슝슝슝구리당당|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오즈 작성시간26.06.16 뭘한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엿습킨 작성시간26.06.16 검찰개혁 등 각종 개혁입법하면 국힘만 발목잡을 줄 알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tonman 작성시간26.06.16 대통령이 일하자고 해도 입법이 안도와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려한조명 작성시간26.06.16 다음 선거 때 써먹을 재료를 날릴 순 없으니 ㅠㅠ 다 똑같은 것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컴 작성시간26.06.16 개혁하기 가장 좋은 시기를 날려먹고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sey 작성시간26.06.16 일 좀 하라고 넌지시 말을 해도 이러니 보고만 있을수가 없지가장 중요한 시기에ㅋㅋai시대에 우리나라가 뒤쳐지게 만드는 매국노들임서양에서는 대항해시대를 넘어 세계를 지배해가고 과학혁명이 폭발하고 있던 시기에지들 밥그릇 지키려고 상복 몇년입는지로 싸우던 조선관료들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yne Rooney 작성시간26.06.16 가결률이 높으면 일 열심히 한 거긴 한데,그렇다고 가결률이 20~30%까지 육박하길 기대하는 건 또 맞지 않음의원실에서 숙고하지 않고 법안 발의를 남발하기 때문에 그거 다 심사하는 건 시간낭비임중요도와 시급성 고려해서 검토해야 하니이런 통계 내보낼 땐 원자료도 병기해줘야 더 정확하게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 말야 작성시간26.06.16 도와주질않네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win 작성시간26.06.16 나라가 썩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