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학폭 불합격 너무 싫어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6|조회수4,025 목록 댓글 20



반성안했다는걸 스스로 증명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16 불합격이 벌 주는 건데 반성 안 했네
  •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무시하면 돼요 저것 또한 주작이라
  •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천안일화 | 작성시간 26.06.16 남의 영혼을 갉아먹고 고작 봉사했다고 그게 복원될줄 알았냐?
  • 작성자QuaSaR | 작성시간 26.06.16 너무 싫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