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불합격 너무 싫어 작성자몽키.D.루피|작성시간26.06.16|조회수4,02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성안했다는걸 스스로 증명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컴 | 작성시간 26.06.16 불합격이 벌 주는 건데 반성 안 했네 작성자요한 크루이프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무시하면 돼요 저것 또한 주작이라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6 작성자천안일화 | 작성시간 26.06.16 남의 영혼을 갉아먹고 고작 봉사했다고 그게 복원될줄 알았냐? 작성자QuaSaR | 작성시간 26.06.16 너무 싫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