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팀 일부도 토너먼트 나가면서
복잡하게 꼬여버린 대진표
그냥 이참에
상대를 지목해서 붙는 선전포고 방식룰 채택
??: 이래죽나 저래죽나
졌잘싸 이미지라도 만들기 위해
야 프랑스 나와!
데샹 : 나?
??: 쫄?
쫄이래 ㅁㅊ
다음검색
3위팀 일부도 토너먼트 나가면서
복잡하게 꼬여버린 대진표
그냥 이참에
상대를 지목해서 붙는 선전포고 방식룰 채택
??: 이래죽나 저래죽나
졌잘싸 이미지라도 만들기 위해
야 프랑스 나와!
데샹 : 나?
??: 쫄?
쫄이래 ㅁ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