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유머]어떤분이 제안한 아이디어 토대로 만든 토너먼트 대전 방식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6|조회수1,903 목록 댓글 4


3위팀 일부도 토너먼트 나가면서

복잡하게 꼬여버린 대진표


그냥 이참에

상대를 지목해서 붙는 선전포고 방식룰 채택

??: 이래죽나 저래죽나
졌잘싸 이미지라도 만들기 위해


야 프랑스 나와!

데샹 : 나?

??: 쫄?

쫄이래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 작성시간 26.06.16 저기 왜 우리가 상대를 선택하나요..?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6 지명타자 같은거임
  • 작성자시드니도보자 | 작성시간 26.06.16 꿀잼이용
  •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6 우선권은 누가 갖는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