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아시아팀 폭탄돌리기 다음 나라는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6|조회수1,6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라크 > 요르단 순서이라크 : 왜 아무도 안지냐고요르단 : 아 왜!!!!!!!우즈벡 : 우리가 마지막이다 슈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축구학개론 | 작성시간 26.06.16 노르웨이도 오랜만에 나와서 첫경기라.... 모를일 작성자Luka Modric | 작성시간 26.06.16 1차전 모든 아시아팀들 무패로 종료 후한국부터 멕시코에게 털리기 시작하는데... 작성자곰 갈매기 프로미 스파이더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홀란드 있는데...노르웨이가 이라크 잡지 않을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