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국장 종가&투자자별 매매 동향&주요종목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ranzBeckenbauer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_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오넬메시갓 작성시간26.06.16 외국인이랑 개인은 항상볼때마다 거꾸로 행동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왜냐하면 한쪽은 차익실현 해야하거든요 서로 물량 주고받고 하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오넬메시갓 작성시간26.06.16 데니스 코펜하겐 그렇군요 저게 정상적인 모습이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리오넬메시갓 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콘앙리5카 작성시간26.06.16 두에빌은 아직도 10만원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횡보구간이 좀 길어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승엽두산종신 작성시간26.06.16 오늘은 왠일로 외국놈들이 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11일 네마녀의 날 이후 리밸런싱 하느라 매수하는거 같네요 곧 있으면 또 차익실현 하느라 매도 해댈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둥실슛 작성시간26.06.16 요 며칠 계속 외인들이 사고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글영문대소자 작성시간26.06.16 외인이 사면 차익실현라는거고 팔면 파는거고 언제 사야되는거지..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외인이나 기관 따라 사려고 하면 못삽니다 본인이 원하는 종목의 추세를 보면서 매수매도 결정하셔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