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상]소대장이야 뭐야 군대도 안갔다온 XX들이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6|조회수1,127 목록 댓글 7

https://youtube.com/shorts/UbTHdtT7EDY?si=9vFv-4j0MzVpytiB



품격있는 대한민국 주장이다 이 기레기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의12.8번째쯤 | 작성시간 26.06.16 군대에서 찐따 븅신였던 놈들이 사회 나와서 꼭 저딴 말 지껄임
  • 작성자메리다 | 작성시간 26.06.16 민재선수 파라파라 추는건가요?
  • 작성자월화수목금토일 | 작성시간 26.06.16 체코한텐 안면있는 선수들만 인사하는 것 같은데 한 명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꽤 많네요 ㅎ
  • 작성자개밥 | 작성시간 26.06.16 인생 최대 업적 = 징병됨ㅋ
  • 작성자아저씨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