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사람들이 한국 와서 놀란다는 거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4,45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aints | 작성시간 26.06.16 알겠으니까ㅜ좀 비켜봐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예전엔 택트로 배달했었는걸요 작성자Jordan | 작성시간 26.06.16 옛날에비해 배달 오토바이들 크기가 크고 빨라서 무섭긴함그 큰것들로 인도 막 올라오는데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16 베트남 여성분 ㄷㄷ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6 pcx는 멋이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