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베트남 사람들이 한국 와서 놀란다는 거

작성자하얀마음흑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24,459 목록 댓글 9



오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aints | 작성시간 26.06.16 알겠으니까ㅜ좀 비켜봐
  • 작성자Starbucks | 작성시간 26.06.16 우리도 예전엔 택트로 배달했었는걸요
  • 작성자Jordan | 작성시간 26.06.16 옛날에비해 배달 오토바이들 크기가 크고 빨라서 무섭긴함
    그 큰것들로 인도 막 올라오는데
  • 작성자Wayne Rooney | 작성시간 26.06.16 베트남 여성분 ㄷㄷ
  • 작성자중고차파괴자 | 작성시간 26.06.16 pcx는 멋이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