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1세기말 '아열대' 기후 된다 작성자한교동|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리나 네뷸라 작성시간26.06.16 역시 강원도로 가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비2 작성시간26.06.16 통일해서 위로 올라가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g421 작성시간26.06.16 해수면도 점점 올라갈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땡복 작성시간26.06.16 동해안쪽 해수면은 오히려 내려간다하네요 밑에 판이 떠오르고 있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 작성시간26.06.16 다 늙어서 고생하겠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하 작성시간26.06.16 살아있겠냐아열대면 훌렁훌렁 벗고 다니겠구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ESAR 작성시간26.06.16 그때쯤이면 과학기술로 극복했거나, 반대로 인류가 망해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원삼성조유리 작성시간26.06.16 21세기말이면 이미 죽었네..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앵카레 정식 작성시간26.06.16 80쯤 넘으면 국산 바나나 망고 먹을수 있겠구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취월장 작성시간26.06.16 어찌 될런지 걱정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진정성 작성시간26.06.16 기후 바뀌는거 못보고 죽겠네후손들 생각하면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eneizes 작성시간26.06.16 어릴 땐 우리나라 내륙은 한대지방이었는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inkMoon 작성시간26.06.17 머스크 기온내려라 빨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石村 작성시간26.06.17 겨울이라도 좀 따뜻하던가 ㅜ 춥긴 드럽게 추우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