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호불호가 은근 강하다는 국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16|조회수2,361 목록 댓글 44

오징어무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6 오징어무국에 무생채 혹은 깍두기 먹으면 댕맛임
  • 작성자마린팩 | 작성시간 26.06.16 국에서 나는 오징어향 ㅂㄹ
  • 작성자싱스트리트 | 작성시간 26.06.16 조오오온맛
  • 작성자Bliss | 작성시간 26.06.17 먹지 않을때 맡는 향은 별론데 맛이 지림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7 그닥 선호하진 않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