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불호가 은근 강하다는 국 작성자Hailee Steinfeld|작성시간26.06.16|조회수2,357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징어무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일해야지 | 작성시간 26.06.16 오징어무국에 무생채 혹은 깍두기 먹으면 댕맛임 작성자마린팩 | 작성시간 26.06.16 국에서 나는 오징어향 ㅂㄹ 작성자싱스트리트 | 작성시간 26.06.16 조오오온맛 작성자Bliss | 작성시간 26.06.17 먹지 않을때 맡는 향은 별론데 맛이 지림 ㅋㅋㅋㅋㅋㅋ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17 그닥 선호하진 않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