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클럽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639 목록 댓글 19

 

 

혈기왕성하던 20대초중반 시절

춤추러 클럽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oshua kimmich | 작성시간 26.06.16 일요일 그땐 실패요ㅋㅋㅋ 놀기만 했고 숫기가 없었어가지고ㅋㅋㅋ
  • 작성자위치선정 | 작성시간 26.06.16 홍대 틴팬 최고
  • 작성자망고땡보 | 작성시간 26.06.16 강남NB.홍대...클럽1세대인데 사람이 너무많아 별루였음.
  • 작성자Totti | 작성시간 26.06.16 한때 강남 죽돌이
    가면 아는 얼굴도 많이 보고...[더보기]
  • 작성자장cod | 작성시간 26.06.17 아..진짜 너무 재밋었음. 너무 신나고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