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영상]그 시절 밀라노 더비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7|조회수318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Inel0YPD_3I?si=TX8BrzNTgQkUJA1v

저런 오버핏이 더 덩치 커보이게 하니
더 무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7 인터밀란 공격진이 아드리아누 비에리 떡대였던 아마
  •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7 오버핏 바람에 날려서 펄럭거리는게 개간진데
  •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17 저때가 전쟁이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