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그 시절 밀라노 더비 작성자록스 D 지벡|작성시간26.06.17|조회수3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Inel0YPD_3I?si=TX8BrzNTgQkUJA1v저런 오버핏이 더 덩치 커보이게 하니더 무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하 | 작성시간 26.06.17 인터밀란 공격진이 아드리아누 비에리 떡대였던 아마 작성자토로로쀼꾸 | 작성시간 26.06.17 오버핏 바람에 날려서 펄럭거리는게 개간진데 작성자Inter | 작성시간 26.06.17 저때가 전쟁이였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