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한국의 지극히 현실적인 40대의 삶

작성자꼬부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65,154 목록 댓글 18

 

정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사는 아스날팬 | 작성시간 26.06.17 비슷한데 일단 애가 있으면 주말에 집보단 밖이 더 비중이 많음. 손가는게 달라서
  • 작성자파브리 | 작성시간 26.06.17 급여가 너무 작은듯, 월500으로 바꿔야할거같은데
  • 작성자부처 | 작성시간 26.06.17 애가 있는데 주말에 TV 시청이 가능하다고?
  • 작성자보건복지부 | 작성시간 26.06.17 40대인데 저거 딱 맞음. TV빼고
    3월달 실수령으로 370
    10년된 아파트 내년 2월 입주 예정(세입자 거주중)
    카니발
    자녀(들)
    애들이랑 올해 처음 해외여행 다녀옴
    집에 TV가 없어
    국내주식인데 어제부로 마이너스는 아님
  • 작성자칼크로스 | 작성시간 26.06.24 대출이 아마 있을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