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하고 호주가 다른 아시아 국가한테 사과해야하는 이유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7|조회수57,5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보면 아시아팀들이 무패 유지중인데우리하고 호주가 이겨서 무, 패 기록이 유지 안됨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17 아 미안합니다 작성자클로제 헤딩 | 작성시간 26.06.17 호주는 그와중에 눈치없이 두골이나 넣냐 답댓글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7 우리도 두골ㅋㅋ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졌는디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