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하프타임

우리나라하고 호주가 다른 아시아 국가한테 사과해야하는 이유

작성자인천서포터즈|작성시간26.06.17|조회수57,587 목록 댓글 4



이렇게 보면 아시아팀들이 무패 유지중인데



우리하고 호주가 이겨서 무, 패 기록이 유지 안됨 ㅠ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록스 D 지벡 | 작성시간 26.06.17 아 미안합니다
  • 작성자클로제 헤딩 | 작성시간 26.06.17 호주는 그와중에 눈치없이 두골이나 넣냐
  • 답댓글 작성자Vicario | 작성시간 26.06.17 우리도 두골ㅋㅋ
  • 작성자썸머맨 | 작성시간 26.06.17 이라크졌는디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