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스로 본 영화 있다 VS 없다 작성자소유|작성시간26.06.17|조회수20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극의 몰입감으로매니아층 있는 아이맥스 아이맥스로 본 영화있다 VS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17 있당 작성자탱구남편 | 작성시간 26.06.17 너무많음 작성자루이스 나니 | 작성시간 26.06.17 있음 작성자몽념, 낙화대 | 작성시간 26.06.17 많음 그 중에서는 라이프 오브 파이가 제일 잊혀지지 않음 작성자SPECIAL | 작성시간 26.06.17 어벤져스 엔드게임 지렷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