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몽념, 낙화대
|
작성시간
26.06.17
에이씨 외근잡힘 ㅋㅋ 연차쓰고 보려고했는데
-
작성자캐넌히터
|
작성시간
26.06.17
우리는 축구 왜 보여주냐며...학부모들이 학교에 민원넣드만 ㅋㅋㅋ
-
작성자추아메니
|
작성시간
26.06.17
왜 우리랑 할때만 이래 !! 할거면 3경기 다 하라고
-
작성자레알 마드리드
|
작성시간
26.06.17
어차피 회사 쉬는 날이라
-
작성자행교
|
작성시간
26.06.17
우리도 했는데 2002년 응원하라고 쉬라고 이기면 다음날 쉬라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