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 200g 시켰는데 150g만 배달옴 작성자Google|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Gillian 작성시간26.06.17 그림만 봐도 맛없게 생겼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17 누가 잘못한건지 헷갈리는 글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유한럭스 작성시간26.06.17 내 생각엔 소비자 잘못같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Jesse Lingard 작성시간26.06.17 유한럭스 저도 손님 잘못으로 기움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메리카노 작성시간26.06.17 호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셜회원 작성시간26.06.17 스팸인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성자전남친 작성시간26.06.17 분홍소세지 네모로 자르면 저렇게 생겼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ㅕ니애비 작성시간26.06.17 5000원 짜리 참치인가....나름 참치 배달 많이 시켰는데저렇게 주는집 처음보네.....항상 잘주던데 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yeezy700v3 작성시간26.06.17 적신이라는 참치 속살부위만 시킨거라 비주얼은 저게 맞긴합니다 해동이 좀 덜되어 보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집마련 작성시간26.06.17 저게 먹으라고파는 참치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께께오톡 작성시간26.06.17 손질 후 몇그람이라고 명시해서 팔면 되는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yneRooney 작성시간26.06.17 참치 블럭으로 구매해서 영업 할 텐데 손질 후 무게가 다르다는 문구 자체가 코미디네요.그리고 직접 손질을 한다 해도 부위를 나눠서 판매하는 참치 특성상 손질 무게라는 말 자체가 안맞죠.고기는 구웠을 때 무게가 차이가 나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